↑ 오른쪽 두번째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 왼쪽 두번째 토니 JD닷컴 부총재. |
중국 베이징 소재의 JD닷컴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와 토니 JD닷컴 부총재, 마케팅 회사인 징지런의 옌원칭 동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1998년에 설립된 JD닷컴(京東商城·징둥상청)은 중국 B2C(기업과 개인간 거래) 업계 선두주자로 중국 내 수익규모가 가장 큰 인터넷 기업이다. 중국 온라인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물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JD닷컴은 7개의 물류센터를 비롯해 44개 도시에 있는 166개 창고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이지웰페어는 JD닷컴 온라인쇼핑몰 내에 몰인 몰(Mall in Mall) 형태의 ‘이지웰관’을 구축하고,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춰 전문 MD가 품질·가격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직접 선정·검수해 판매할 계획이다.
앞서 이지웰페어는 중국 지모시와 기린그룹, 동대문의 복합쇼핑몰 유어스, 서울봉제산업협회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동대문의 국산 패션 의류 상품을 중국, 동남아에 수출하기 위한 토대를 만든 바 있다.
김상용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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