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텔 투자 완벽한 조건, 첨단융합 산업의 최중심(교육 산업 관광) 분양 -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은 충청남도 아산신도시 배방지구 상업 12-2블록에 지하 5층~지상 24층 규모로 지어진다. 계약면적 90~109㎡ 총 436실로 구성됐다.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의 가장 큰 장점은 입지다. 도보 거리에 KTX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을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 교외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도심속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매력적이다. 호수공원, 체육공원, 어린이 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생활인프라가 완벽하게 구축되어 여가생활을 누리기에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편리한 공간설계도 장점이다.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은 1~2인 가구를 겨냥해 전실 선호도 높은 전세대 2-room 설계로 희소성을 높였다. 이 일대에 2-room 공급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차별성을 가질 것으로 전망된다. 오피스텔 내부는 가전에서 가구까지 풀옵션 빌트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아산시 2030 도시기본계획’이 충청남도의 승인에 따른 수혜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아산시는 오는 2030년 인구 65만명에 지역의 중심성을 강화하고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수도권, 내포신도시, 세종시와의 연계체계가 강화된다.
이에 따르면 '아산 도시기본계획'은 목표연도를 2030년으로 삼고 도시 미래상을 삶의 질 제고와 일자리 창출, 그리고 사람이 중심이 되는 행복한 아산 만들기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여유로운 삶과 다양한 일자리가 있는 풍요로운 아산'으로 설정됐다.
2030년의 계획인구는 주간활동인구 5만 명을 포함해 65만 명으로 계획됐으며 지역의 중심성을 강화하고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1핵(온양) 5거점(아산신도시, 둔포, 인주, 도고, 송악)의 도시공간구조를 설정하고 수도권, 내포신도시, 세종시와의 연계체계 강화를 위해 1개의 주 발전축과 2개의 보조 발전축을 마련했다.
또한 아산시 전체를 4개의 생활권으로 구분해 생활권별 주요기능 및 발전전략을 마련하고 단계별 인구와 시가화 예정용지를 배분해 개발수요를 체계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변에 배후수요도 다양하다. KTX천안아산역 주변은 14개 대학, 삼성디스플레이시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등 첨단산업체가 밀집되어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더블역세권으로 가치가 검증된 만큼 매수 문의가 잇따른다”며
모델하우스는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번지(1호선 아산역 맞은편)에 조성됐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4월이다.
문의 1566-037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