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거주자의 생활 스타일에 맞춰 A,B,C,D 타입으로 구성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마디로 고객의 입맛따라 공간을 결정할 수 있다는 얘기다.
먼저 A타입 ‘호텔형’은 호텔형 파우더룸과 화장실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활용을 고급스럽게 극대화 했다.
B타입 ‘비즈니스형’은 비즈니스 수요를 위해 사무용 책상등 개인 집무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했다.
C타입과 D타입 ‘주거형'은 주방 및 수납공간 등을 특화했다. 또한 빌트인 냉장고, 전자레인지, 일체형 비데, 천정형 펜코일 에어컨등 입주시 생활이 가능한 편의제공 옵션 일체를 분양가에 포함해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캠핑용품등 대형물품등을 보관할 수 있는 오피스텔 입주민 전용창고(공용시설), 공동세탁실, 옥상정원, 자주식 주차, 에너지절감형 LED시스템 등도 마련된다.
‘하남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는 지하 6층-지상 18층에 전용면적 18-24㎡, 727실로 구성되며 전타입 1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원룸형으로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700만원대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 5번 출구와 도보 5분 거리이며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강남 20분대, 잠실 10분대로 진입이 가능해 강남 생활권도 누릴수 있다.
현재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등이 입주한 ‘강동첨단 업무단지’의 약1만여명 상주인원을 비롯해 오피스텔 입주가 본격화되는 2018년을 전후로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
한편, 견본주택은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 인근 송파구 잠실동 196-9번지에 마련됐다. 시행은 하나자산신탁이 시공은 우성건영(주)이 맡았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