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소비자 자문단 ‘푸르지오 뮤즈’의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06년 ‘푸르지오 패밀리 가든’으로 출범한 푸르지오 소비자 자문단은 올해로 11년째를 맞으며 푸르지오 뮤즈로 재탄생했다. 이는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는 여신 ‘뮤즈’에서 따온 이름으로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푸르지오 뮤즈가 되면 온라인 설문과
20~50대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활동 내역을 바탕으로 우수회원을 선정해 시상한다. 회원가입은 푸르지오 뮤즈 인터넷 카페를 통해 신청한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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