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LA는 지난해 11월 BC카드가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자체 브랜드 사업 진행에 대한 인가를 취득한 후 6개월 여동안의 준비 끝에 출시한 BC카드만의 자체 브랜드(PB)로 ‘더 나은 삶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추구(Top Of Real Life Advanced)’의 의미를 담고 있다.
TORLA 브랜드를 사용하는 제품은 BC카드 쇼핑몰(topshop.bccard.com) 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의 매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
현재 타월, 세제 등 생활용품 9종을 출시해 BC카드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GS SHOP 등),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