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앞둔 금요일입니다. 오늘이 절기상 "소설"입니다. 겨울 첫 추위가 나타나는 때라고 하죠? 그런데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기온이 크게 올라서 비교적 포근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 절기상으로는 "소설"이지만 날씨상으로는 "소우(小雨)"가 되겠습니다. 오늘 비소식이 들립니다. 지금도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역에 약하게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오늘 오락가락 20mm미만의 가벼운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도 강원 영동과 영남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지면서 공기가 많이 건조하겠습니다. 중부지역은 오늘 하루 종일 흐리고 비가 내리겠고 호남과 경북지역은 차차 흐려져서 밤 한때 비가 예상됩니다.
오늘 아침기온 서울 영상 5도를 비롯해 전국이 4~6도 가량 기온이 오르면서 비교적 포근합니다.
한 낮에는 서울이 8도, 대전 10도, 광주 14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다음은 오늘 골프장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금강과 설악프라자, 유성은 흐리고 비가 예상됩니다. 비오는 날 라운딩 하실 때는 티샷을 할 때 볼을 평소보다 높게 티업을
흐린 하늘은 내일 점차 개겠습니다. 당분간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음 주 월요일 중북부지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방콕은 오늘 아주 뜨거운 날씨가 예상된다고 하네요. 오늘의 세계 날씨입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