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 업무시설용지 1-7BL에서 분양 중인 상업·업무시설로 구성된 "파크힐" 조감도 |
더블에이치 멀티짐은 약 5000㎡ 규모의 파크힐 1개 층 전부를 사용할 예정이다. 이는 천안시 최대 규모다.
무술감독 정두홍 씨가 운영하는 ‘더블에이치 멀티짐’은 기존 웨이트 트레이닝과 그룹 엑서사이즈 위주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MMA와 복싱을 접목한 신개념의 종합 피트니스센터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파크힐 분양 관계자는 “파크힐이 들어서는 불당신도시 업무지구는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까워 유동인구가 많아 천안 신흥상권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노출성, 접근성, 입지성 등 3박자를 두루 갖춘점 때문에 더블에이치 멀티짐도 입점을 확정한 것 같다"고 말했다.
파크힐은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 업무시설용지 1-7BL에서 연면적 약 3만5000㎡에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로 조성된다. 지상 1, 2층은 근린생활시설, 3층~7층은 업무시설로 구성된다.
복합테마상가인 파크힐은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을 마주하고 있고,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삼성SDI 등 18개 산업단지 3만여명을 배후수요로 갖췄다.
특히 상권 변화주기가 짧은 최근 상권 트렌드에 대비하기 위해 파크힐은 층별 다른 테마의 MD로 구성해 기존 상권과 차별화할 예정이다. 1층과 2층에는 생활밀착형 업종인 카페, 은행, 편의점, 패스트푸드, 외식 프랜차이즈 등으로 구성했다.
3층은 병의원 등 클리닉시설, 4층은 교육과 관련된 학원 등이 입점 예정이다. 또 5층부터 7층은 오피스 등 업무관련 시설로 채울 예정이다.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1층과 2층에는 고객 동선을 위해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