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은 창원무동신도시 첫 자리에 위치한 ‘창원무동 코아루파크’ 전용 74㎡ 단일 타입 253가구 모델하우스를 5월중 공개한다고 밝혔다.
창원무동 코아루파크는 10km 거리의 동급 아파트에 비해 3.3㎡당 500여만원 더 저렴하게 공급될 것으로 알려져 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창원무동 코아루파크는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를 적용할 예정이어서 저렴한 가격과 조건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창원무동 코아루파크 분양관계자는 “무동-감계-유니시티는 총 10km 정도 거리로, 39사단에 스트리트몰, 대규모 복합몰 등이 들어오면 무동지구 주민들도 10분대에 이들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데다, 무동신도시는 도심에서는 만날 수 없는 친환경 힐링 신도시로 어린 자녀를 둔 세대에 특히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무동지구는 감계, 무동, 내곡, 무곡, 동전지구로 개발되는 총 22,000여세대 규모의 북면신도시가 모두 조성될 경우 가장 중심에 위치하게 된다. 앞동산, 음달산, 무릉산에 둘러싸인 총 5천여세대의 에코신도시로 이미 stx칸과 휴먼빌 등 2,397세대가 입주해 있으며, 생활편의시설, 학교 등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한국토지신탁 ‘창원무동 코아루파크’는 창원도심 진출입이 편리함은 물론 북창원 IC, 동마산 IC, 창원역, 버스터미널 등의 광역교통 인프라에 79번 국도 및 지방도를 통해 시내외 접근성이 양호하다. 단지 뒤에 앞동산과 음달산, 단지 바로 앞에 근린공원, 단지 내에 지상에 차가 없는 중앙공원으로 단지 안팎에서 최상의 쾌적생활이 보장된다.
단지 앞 중심상업지구와, 인근에 초등학교 등이 신도시 안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며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단지내 휘트니스클럽과 GX룸 등도 마련했다. 또한 전세대 판상형 4베이 남향배치로 햇살이 잘 들며, 발코니 확장으로 전용성 실생활면적이 넓어져 방4개 또는 펜트리 수납공간으로 옵션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홈네크워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CCTV보안시스템 등으로 첨단 디지털 및 안전시스템도 모두 갖춘다. 전체 주차장의 30%를 넓은 확장형 주차공간으로 확보하여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보이지 않는 곳까지 웰빙과 절약을 실천해 집이 알아서 관리비를 절감해주는 건강한 아파트를 완성한다. 입주전 유해물질 내보내는 베이크아웃, 열효율이 우수한 LOW-E유리시공, 실별온도조절시스템, 대기전력
한국토지신탁은 창원시 북면 무동지구에 ‘창원무동 코아루파크’ 전용74㎡ 단일 타입 253가구 모델하우스를 근일 공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창원광장에서 중앙체육공원방향 경남은행 옆,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