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추 포레스트 에코 투시도 |
지난해 10월 분양에 나선 '송추 포레스트 에코'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서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단독주택 단지로 조성 중인 이 단지는 단지면적만 6만9074㎡에 달한다. 분양물량은 약 105필지(테라스하우스 미포함)다. 분양규모는 379㎡~986㎡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분양가격는 3.3㎡당 200~300만원에서 필지별로 상이하다.
'송추 포레스트 에코'가 기존 전원주택과 차별화한 점은 많다. 우선 교통여건으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송추IC가 단지 주변에 있다. 송추IC를 이용하면 서울 강북 3구와 은평구, 의정부, 고양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도 가깝다.
입지여건도 좋다. 이 단지는 사패산에서 포대능선을 거쳐 도봉 오봉과 북한산 상장능선, 백운대로 이어지는 북한산국립공원의 파노라마를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많아 농협을 비롯해 대형마트, 다이소, 병원 등이 단지 주변이 있다.
또한 도보 통학 거리에 송추초등학교가 있고, 장흥도서관과 북한산 국립공원, 송추·일영·장흥계곡, 청암 민속박물관, 장흥아트센터, 양주시립미술관 등 문화·레저시설이 풍부하다.
이와 함께 기존 전원주택 단지에서는 보기 어려운 도시가스를 비롯해 상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475 풍차빌딩 2층에 마련돼 있다. 현재 이곳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