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광산구 내 마지막 일반 분양 아파트로 희소가치 확보
진곡 및 혁신산단, 편리한 생활 인프라 등 단지 둘러싼 개발호재 다양해
광주광역시 광산구 내 마지막 일반분양 아파트인 ‘하남3지구 모아엘가’가 본격 분양을 앞두고 광주 지역 내 부동산 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하남3지구 모아엘가’가 관심을 얻고 있는 이유는 바로 단지가 들어서는 하남3지구의 입지 요건에 있다. 체계적인 도시개발 사업을 바탕으로 조성된 하남3지구는 각종 기반시설과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을 위한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고 있기 때문.
수완지구 생활권 아파트로서 기존 수완지구의 다양한 인프라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쇼핑부터 여가생활까지 생활편의시설을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흑석사거리, 용아로, 하남대로, 사암대로 등과 제2순환로, 광산IC 등이 인접해 신도심 및 광주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도 확보했다.
무엇보다 ‘하남3지구 모아엘가’는 인근에 위치한 진곡산단과 하남산단의 혁신산단 개발로 풍부한 개발호재를 자랑한다. 인접한 진곡산단으로 직주근접 프리미엄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혁신산단의 개발이 완료되면 풍부한 배후 수요를 바탕으로 우수한 생활 인프라 형성이 예견된다는 평이다.
우수한 아파트 평면 설계 역시 실수요자들로부터 환영 받고 있다. 선호도가 높은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 ‘하남3지구 모아엘가’는 전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채광과 통풍, 환기에 탁월한 4-Bay 4-Room 혁신평면설계를 적용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하남3지구 모아엘가’ 관계자는 “‘하남3지구 모아엘가’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서 마지막으로 만나는 택지지구 일반분양 아파트로서의 희소가치에 단지를 둘러싼 다양한 배후수요가 더해져 미래가
한편, ‘하남3지구 모아엘가’의 주택전시관은 오는 6월 3일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205에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