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성종합건설은 지난 28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권익보호 부문’을 수상했다. |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은 매년 한국소비자학회가 주관으로 바람직한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한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계성종건은 지난해 ‘계약자 보호 확립의 해’로 정하고 ‘클린 이지움(Clean Easyum) 10대 운동’을 펼치며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 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클린 이지움 10대 운동은 임직원으로서 반드시 지켜야 할 10대 과제를 선정해 불합리한 업무관행을 개선과 계약자와 대기 구매자 보호를 위해 마련한 것이다.
계성종건은 또 올해 초 고객이 행복한 아파트 건설을 위해 ‘이지움 3정 혁신’ 활동을 선포했다. ‘3정’은 ‘정직’, ‘정확’, ‘정성’에서 앞 글자를 따 온 것으로 계성종건의 고객응대 기본원
계성종건 관계자는 “전국의 현장 회의시 전직원이 결의문을 낭독하는 시간을 갖고, 지속적인 실천을 위해 CS교육도 계획하고 있다”며, “각 현장마다 팀장급 계약자와 관심고객보고 담당자를 지정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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