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2차 조감도 [사진제공: 금강주택] |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2차'는 지난해 9월 공급한 1차에 이은 2차 물량으로, 연말에는 군포 송정지구에서 1855가구 규모의 '금강 펜테리움' 브랜드 타운을 완성할 3차 물량(750가구, C-1블록)을 분양할 예정이다.
수도권 서남부의 교통 요충지로 부상하고 있는 군포 송정지구는 영동고속도로 군포IC와 47번 국도가 인접해 있고, 남군포IC를 통해 지난 4월 개통한 광명~수원 간 고속도로로 갈아타기 쉽다. 여기에 연내 대야미IC가 추가로 개통하면 화성, 수원, 시흥, 광명으로의 이동시간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또한 광명~수원간 고속도로 소하분기점을 통해 강남순환도로로 이동할 수 있다. 강남순환도로는 광명시 소하동과 강남구 수서동을 연결하는 총 22.9km의 왕복 6~8차선 도로로, 2018년 완공 예정이다. 광명~서초구 우면동간 일부 구간도 오는 7월 개통 예정이다.
연말 준공 예정인 군포첨단산업단지의 종사자들을 배수후요로 흡수할 수 있다. 28만7524㎡ 규모의 군포첨단산업단지에는 컴퓨터, 의료, 정밀 전기장비, 전자부품, 지식기반서비스업, 영상-음향, 통신장비, 광학기기, 시계, 기타기계·장비 등 다양한 관련 기업들이 입점할 예정이다.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2차'는 중소형 주택형에서는 보기 드믄 5베이 판상형 설계(타입별 상이)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테라스(타입별 상이)와 넓은 드레스룸, 침실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 주방 펜트리, 광폭 거실, 파우더룸도 제공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키즈센터, 실버센터가 들어서 운영될 예정이며, 지상에는 주차공간을 없애 안전성이 높다.
단지 주변에는 둘레숲이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