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이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
4일 LG전자에 따르면 올해 초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지난 6월까지 매월 2배씩 판매량이 늘었다.
지난달에는 4분에 1대씩 판매됐으며, 하루 최대 판매량 800대, 주간 최대 판매량 3300대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LG전자가 선보인 정수기 판매량 중 역대 최고 성적이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판매 호조로 지난달 LG 정수기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0% 증가했다.
LG전자는 차별화된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과 직수 타입을 적용한 것이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인기비결로 보고 있다.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는 필요에 따라 냉각 능력을 조절할 수 있어 전기료 부담을 낮춰 주고 제품 크기도 줄여 준다.
또 직수 타입은 물탱크(저수조)가 없어 더 위생적이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타입을 적용했다.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효율이 35% 이상 높다.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환시키는 ‘IH(Induction Heating)’ 기술을 업계 최초로 활용해 물탱크가 없어도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커피를 위한 85℃ 등 3가지 맞춤형 온수를 제공한다.
디자인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이 제품은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출수구와 받침대는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어 사용자가 어떤 위치에서, 어떤 용기를 사용해도 편리하다. 사용자를 배려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국제디자인상인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에서 본상을 받았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정수기 구입 모델에 따라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차별화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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