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문제행동소비자(블랙 컨슈머) 사례 학습을 통해 응대직원의 업무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25일 밝혔다. 교육일은 오는 10월 14일이다.
소비자보호부서와 고객응대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교육 과정
교육은 10월14일 하루 8시간 동안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한다. 수강신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를 이용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