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온은 다음달 20일까지 가상의 회사에 이력서와 꿈 소개서를 등록한 개인투자자 중 10명을 선정해 50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루어Dream 시즌 3 ‘이루어드림 컴퍼니’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루어Dream’ 프로젝트는 크레온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문화를 정착시키고 주식투자를 통해 꿈을 실현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했다.
이루어드림 컴퍼니 홈페이지에 접속해 양식에 맞춰 본인의 이력서와 꿈 소개서를 제출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최종 10명을 선발해 다음달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은 크레온에서 각자 50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받아 다음달 24일부터 오는 12월 27일까지 주식투자 업무를 수행한다.
주식투자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투자지원금 5000만원을 제외하고 본인에게 전액 상금으로 지급된다. 평가손실은 해당 인원이 부담하지 않는다. 단, 평가금액이 4000만원 미만으
크레온 계좌를 갖고 있거나 신규로 계좌개설을 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비대면으로 신규계좌를 개설한 참가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5년 간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받는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