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의 1ST 랜드마크 함양 웰가센트뷰는 전세대 청약마감에 이어 계약이 90%를 넘어설 정도의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업체 측은 함양 최고층이라는 프리미엄과 함께 녹지 환경, 교육 환경을 모두 갖춰 분양 준비 기간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만큼 분양 일정이 순탄하게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함양 웰가센트뷰는 72㎡타입, 73㎡타입, 84㎡A타입, 84㎡B타입 등 총 336세대로 이뤄진 26층 함양 최고층 아파트다. 전 세대 남향 배치와 4베이 혁신설계로, 쾌적성과 개방감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 위성초와 함양중, 함양제일고 등 함양 지역 우수학군이 형성돼 있다.
근교에 상림공원과 하림공원, 위천 등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자연명소와 지리산 명품 조망권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단지 중앙부에 중앙분수광장을 설치해 다양한 커뮤니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종류의 나무를 심어 단지 전체를 세련되고 아늑하게 조성할 계획이다.
내부 구조도 눈여겨볼 만하다. 팬트리 겸 계절창고 등 실용적인 수납 시스템을 도입해 주방 기능성을 높였다. 또한, 일반 아파트보다 20cm나 넓은 광폭 주차공간과 피트니스 센터를 마련해 실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단지 내•외부 보안을 위한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갖췄다. 단지 내 최신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및 각종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방 TV폰을 활용해 거주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또한, 주민 안전을 위해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과 공동현관 출입 시스템, 첨단 방범•방재 시스템으로 보안도 강화했다.
함양 웰가센트뷰 아파트 관계자는 이번 분양이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이유로 “함양 최초
함양 웰가센트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9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