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전략회의에서 신한생명은 2017년 전략목표 '가치경영의 진화 Innovation 2017' 달성을 위한 3대 세부추진과제를 발표했다.
세부추진과제는 ▲유연성과 창의성 기반 디지털금융 혁신 ▲고객가치 중심 상품·서비스 혁신 ▲자원의 효율적 재배치를 통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 등이다.
아울러 신한생명은 지난해 수립한 4대 경영방침(▲고객만족경영 ▲파트너십경영 ▲직원만족경영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은 "지난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내실을 다져준 임직원 모두에게 격려의 말을 전한다"며 "실사구시 정신을 기반으로 각 부분별 혁신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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