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에서 숲 세권의 전 세대 테라스하우스를 선보인 김포 테라하우스가 분양마감을 앞두고 잔여세대 분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쾌적함’을 주거 선택의 1순위로 꼽는 실수요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과 근접한 입지 조건과 더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숲세권 주택들에 관심이 있다.
김포 테라하우스는 전자의 트랜드에 맞추어 숲이 둘러싼 천혜의 자연환경, 서울과 인접한 입지로 분양 마감을 목전에 두고 있다. 더욱이 한강신도시 내의 아파트보다도 눈에 띄게 저렴한 분양가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 테라하우스는 고양 삼송지구, 일산 풍동 등 아파트, 다세대주택을 망라한 다양한 주거공간을 성공적으로 분양 중인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분양 대행을 맡고 있다.
특히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의 이충훈 대표는 “김포 테라하우스의 경우 한강신도시의 한 가운데 위치한 지리적 이점과 더불어 단지를 둘러싼 천연 산책로 등 주거여건까지 좋아 분양 시작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주위 아파트보다도 저렴한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기에 비슷한 시세를 보이고 있는 경기도 부천/일산/파주나 인천 서구/부평구, 나아가 서울 은평구나 강서구에서 까지 방문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김포 테라하우스는 공간분리형 4Bay 구조의 A타입 79세대, 숲 조망 특화 설계 구조인 B타입 4세대, 복도식 4Bay 구조인 C타입 4세대로 구성된 87세대의 단지형 주거공간이다.
잔여세대인 2~3층은 옵션으로 제공되었던 자녀용 수납시스템과 테라스의 폴딩 도어가 무상지원 되고,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주방가구 배치와 안방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김포 테라하우스 기준층은 한강신도시 주변 지역 아파트에 비해 31평 28,50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고 있다. 더욱이 모델하우스가 2층으로 새 단장 하면서 2, 3층 계약자에 한해 계약금 1천만 원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구매 허들을 낮추었다.
한강신도시에서 부동산을 운영 중인 김모씨는 “주로 숲세권 아파트의 편리함과 신도시 인프라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끊임없이 이 현장을 찾고 있다”밝혔다. 한편 김포 테라하우스 분양팀은 빠른 분양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차원으로 모델하우스 방문자와 계약자에 한해 경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포 테라하우스가 위치한 김포 장기지구는 수변 상가(라베니체) 등 자연을 테마로 한 각종 문화・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초/중/고등학교를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37곳의 초중고 주요 학군이 밀집 조성되어 있다. 한편 김포 테라하우스는 서울과 수도권으로 통하는 접근성이 편리한데 인천-김포를 잇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올해 개통되며 있따라 김포도시철도 장기역이 개통될 예정이라 서울 등 주요 도심지들과의 접근성이 한결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 중이다. 현장
김포 테라하우스는 모델하우스에 방문한 회원님에 한해 경품 행사 이벤트를 열고 있어 내 집 마련을 앞둔 매수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포 테라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1761번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