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은 고객에게 계약과 관련한 중요한 사건이 발생했을 경우 보험설계사가 직접 방문해 안내하는 고객 캠페인 '행복한 노크'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장기간 유지하는 보험 상품의 특성상 고객이 가입한 상품과 관련한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돕고 계약 내용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주기 위해 마련됐다.
변성현 알리안츠생명 마켓전략실장은 "2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