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마크빌 대연 투시두 [사진제공:kt estate] |
지난해 말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수도권에서만 750여명이 응모했으며, 10대 후반대부터 40대 초반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1인 가구 거주자들이 참여했다.
1등 당첨자에게는 1년 동안 월임대료를 지불하지 않고 '리마크빌 동대문'(1실)에서 거주할 수 있는 행운이 돌아갔다. 또 미스터홈즈의 집 추천 맞춤 중개서비스를 수수료 없이 지원받고, 인테리어 전문 앱인 오늘의 집에서는 실내 인테리어를, 원룸 이사를 돕는 짐카는 당첨자의 이사를 무료로 지원받는다.
kt estate 관계자는 “기존의 프로모션은 일반적인 댓글, 친구초대, 공유 이벤트로 그친데 비해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주거와 관련된 라이프 스토리를 풀어내었다는 측면에서 1인 가구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면서 “이번에 나온 의견들은 앞으로 선보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1인 가구의 임대문화를 선도하는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kt estate의 '리마크빌'은 전국 주요 지역에 소형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을 임대하고 관리하는 전문 임대형 주거단지다. 현재 동대문과 영등포에서 선보인 '리마크빌' 2곳은 운영에 들어갔으며, 부산 대연과 서울 관악에서는 신규 입주자를 모집 중이다.
리마크빌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해 경쟁사들과 차별화했다. 또 kt의 강점인 정보통신을 결합한 주택과 기업이 관리하는 전문 임대주택이라는 점이 강점이다.
전국의 모든 리마크빌에서 실시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입주자에게 각종 물품 대여 서비스, 룸클리닝, 세탁서비스 등의 대행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함을 높였다는 평가다. 또 팩스, 복사 등 OA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은 비즈니스 호텔처럼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kt그룹의 강점인 정보통신은 물론 편의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리마크빌 전 실에는 GiGA인터넷과 와이파이, IPTV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리마크빌 동대문'과 영동포의 로비층에는 호텔 라운지처럼 북카페와 최신식 운동기구들이 갖춰진
kt estate는 리마크빌 동대문, 리마크빌 영등포, 리마크빌 관악, 리마크빌 대연에서 입주자를 모집 중이다. 입주와 관련된 내용은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