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문정동 장지역 인근에 들어서는 대규모 복합단지 ‘송파 파크하비오(6만1231㎡)’가 송파구의 문화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송파 파크하비오 단지 내에는 아파트 999세대와 오피스텔 3,636실과 같은 주거공간뿐 아니라 문화•쇼핑•업무•레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이다.
실제로 지난해 12월에는 총 9개 상영관과 1,000여석 규모로 이뤄진 메가박스 송파파크하비오점이 문을 열어 송파의 문화를 책임질 대표시설로 주목 된다. 최신형 LED와 감각적인 디자인 설계는 물론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넓은 좌석배치 및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의자 등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달 24일에는 워터킹덤 찜질방&스파를 비롯해 최신 운동기구를 갖춘 파크하비오 휘트니스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대형 복합단지로써의 면모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내달 중순에는 국내에서 가장 큰 실내 워터파크인 ‘워터킹덤(18,862㎡)’가 개장할 예정이며, 해당 워터파에서는 산토리니를 컨셉의 디자인과 함께 371m길이의 토렌토리버, 파도풀, 유수풀, 슬라이드 4종, 키디풀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어 전국 소비자들의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2월 말에는 472개의 객실로 구성된 비즈니스 호텔이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 세련되고 안락한 공간과 합리적인 가격, 고 품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비즈니스맨과 여행객 등 다양한 계층의 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송파 파크하비오 관계자는 “축구장 120개에 달하는 대규모 복합단지 송파 파크하비오에는 5
이어서 “교통 측면에서도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수서와 평택을 잇는 수도권고속철도(SRT), 동부간선도로 등과도 근접하여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