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을 꼬박 일주일 지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장군의 마지막 세력확장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오늘 퇴근길 무렵부터 부쩍 추워지겠습니다. 기온도 큰 폭으로 떨어지고, 무엇보다 찬바람이 쌩쌩 불어서, 체감온도가 많이 낮아질 전망입니다. 건강관리에 박차를 가하셔야겠습니다.
그런데 마스크나 목도리로 코나 입을 가리고 다니면 비강과 호흡기가 과도하게 보호돼, 신체가 약해진다고 합니다. 특별히 호흡기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제외하고, 마스크 착용은 삼가시는게 좋겠습니다.
(기상도) 다음은 자세한 오늘날씨 보시겠습니다. 오늘 찬 대륙고기압이 서서히 확장하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보이겠고요.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기온입니다. 어제와 비슷한 기온으로 출발하고 있는데요. 서울 영하 2도, 청주와 대전 영하 4도 등을 기록하고 있고요.
(오늘최고) 낮 기온도 어제만큼 올라서, 전주 5도, 광주 6도 등이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오늘 모든해상에 구름이 많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상에서 최고 4미터로 높게 일것으로 보여서
(주간날씨) 주간날씨입니다. 오늘밤부터 시작되는 반짝 추위는 목요일 아침까지 이어질 전망입니다. 또 내일과 모레, 호남과 제주지역에는 눈비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오늘 웃는 일만 가득하세요.
날씨였습니다.
(이호원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