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은 브랜드 가치를 세계적 수준으로 높여 2015년까지 매출 1천억원 이상 브랜드를 10개 이상 육성하겠다는 비전
LG패션은 이 같은 2008년 경영 전략을 설명하며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 보유 기업'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LG패션은 우선 올해 마에스트로 등 기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성장성이 높은 신규브랜드를 시장에 안착시킨다는 전략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패션은 브랜드 가치를 세계적 수준으로 높여 2015년까지 매출 1천억원 이상 브랜드를 10개 이상 육성하겠다는 비전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