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 대보름인 오늘, 전국이 맑고 포근하겠습니다.
어제보다 기온도 오른 상태고, 하늘도 참 깨끗한데요. 다만 경기와 서해안지방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습니다. 출근길에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저녁에는 전국의 하늘이 깨끗해서, 밝고 환한 보름달 보시겠는데요. 서울의 경우 달이 뜨는 시각은 오후 6시 29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부지역이 축소되긴 했지만, 아직 대기가 많이 건조합니다. 곳곳에 화재사고가 잇다르면서 피해가 커지고 있는데요.
저녁에 쥐불놀이나 달집태우기 하시는 분들은 화재사고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상도)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일부지역이 축소되긴 했지만, 전남과 영남지방의 건조특보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재기온) 현재기온 보시면, 서울 영하 1도, 청주와 대전 영하 5도 광주 영하 3도등을 기록하면서, 어제보다 조금 높은 기온으로 출발합니다.
(오늘최고) 오늘 한 낮 기온은 서울 9도를시작으로 부산은 14도까지 오르면서 비교적 포근하겠는데요.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질 것으로 보여서, 건강관리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해상날씨) 오늘 모든해상에 구름이 조금
(주간날씨) 주간날씨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전국적으로 눈비 소식있습니다. 하지마 주말이면 다시 쾌청해지겠는데요. 토요일과 일요일 아침기온이 조금 내려가면서, 반짝추위가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이호원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