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
이처럼 '미세먼지' 관련 이슈가 생활 전반에 깊숙이 스며들면서 리더스코스메틱 '착한' 마스크팩 브랜드가 주목 받고 있다.
12일 화장품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성분 분석에 따르면 리더스코스메틱의 '인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스킨 리뉴얼 마스크' 제품에 20여가지의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대다수의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이 파라벤, 벤조페논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리더스 인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스킨 리뉴얼 마스크팩'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제시하는 토탈 솔루션 라인으로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잦은 피부 트러블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자작나무싹, 개암싹, 올리브싹 추출물 등 어린 새순콤플렉스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개발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자극이 적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천연 방부 시스템 및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는 '4無 시스템'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착한 성분과 함께 기능성까지 갖춘 '똑똑한' 마스크팩도 출시했다.
미세먼지 토탈 케어 마스크팩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가 주인공으로 이 제품은 임상실험 결과 마스크팩 사용 전보다 미세먼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