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의도·염창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제공: 대명이십일] |
대명이십일은 서울 강서구 염창동과 영등포구 영등포동1가에서 각각 ‘염창 투웨니퍼스트’ ‘여의도 투웨니퍼스트’를 분양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들 오피스텔은 우수한 조망권을 갖춘데다 3베이 구조(일부 실 제외)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거실을 제외한 방을 2~3개로 설계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큰 창호를 적용해 실내로 투과되는 자연채광을 극대화하고, 기존 오피스텔 보다 약 30cm 높인 층고로 시공해 개방감을 높였다. 아울러 가구·가전 풀퍼니시드시스템도 제공한다.
‘여의도 투웨니퍼스트’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1가 일대에서 지하 2층~지상 14층, 1개동 규모로 조성되며, 오피스텔 전용 29~42㎡ 36실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24~36㎡ 16가구로 구성된다.
단지에서 여의도공원과 샛강생태공원을 조망(일부 실)할 수 있고 주변에 쇼핑·문화시설이 잘갖춰져 있다. 지하철 1·5호선 환승역인 신길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도 가깝다.
강서구 염창동 9호선 염창역 인근에 들어서는 ‘염창 투웨니퍼스트’는
‘염창·여의도 투웨니퍼스트’ 분양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코트론빌딩 5층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