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오른쪽)이 21일 대전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하나생명] |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이 지난 21일 대전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 작년 5월에 이어 두 번째 체험으로 권 사장은 이번에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이날 권 사장은 고객의 민원을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이 끝난 뒤에는 앞치
대전에 있는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각종 콜센터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