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5가지 종류의 '드림(Dream)' 콘셉트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5월 말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요식, 주유, 해외이용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경품 추천, 주요업종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요식업종의 경우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1만점을, 주유업종은 누적 15만원 이상 이용 시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하고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70만원 이상 이용자에게는 적립금 5만점을 쌓아준다.
전체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최대 5만포인트를 제공하고, 별도 행사 응모가 없어도 할부 이용이 많은 주요 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또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올댓여행 사이트를 통해 제휴사 상품을 이용할 경우 6월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사 부킹닷컴의 경우 결제금액의 8%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호텔 최대 70%할인과 더불어 추가로 8%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패스는 최대 7%를 할인해주고, 오마이트립과 하나투어는 최대 1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한FAN' 체험, 이용,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달간 '신한FAN' 오락실인 FAN게임존에서 3종 게임대회가 진행중으로 각 게임별로 높은 점수를 달성한 상위 1000명씩에게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
5월 21일까지 이벤트 정상 응모한 고객이 기간내 '신한FAN'으로 결제 시 이용 금액별로 최대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5월말까지 신한FAN을 신규 가입한 후에 5만원 이상 이용 시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