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삼덕동 (구)삼덕지구대부지에 지하 8층에서 지상 33층까지 1,122세대의 ‘아파텔’이 5월2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나날이 치솟는 아파트 값과 분양가의 상승으로 최근 오피스텔에서 주거용도를 강화시킨 ‘아파텔’이 등장하고 있다.
대구시 중구 삼덕동에 들어설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오피스텔과 아파트의 장점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주거공간으로, 4.5m 층고(마감재 제외)의 복층형 구조로 설계돼 최적의 생활만족도를 제공한다.
거실과 함께 4개의 방과 테라스를 구성해 탁 트인 구조가 장점이며, 일체형 구조 공법을 도입해 소음차단과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LG하우시스 난연패널 적용으로 유독가스 발생을 최소화하고 냉난방비 절감에 효과적이며, 전 세대 초절전 LED조명, 49인치 TV,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등 풀 빌트인(Full-Built in)시스템이 분양가에 포함되어 있다.
동성로 로데오거리 건너편에 위치한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대구 전역 20분내로 진입 가능한 위치에 자리잡았으며 근방에 대구시립중앙도서관과 국채보상공원, 2•28기념중앙공원, 경북대학교병원 등의 녹지공간과 문화시설이 즐비하다.
대구시청과 중구청, 동덕지구대, 삼덕소방서 등의 공공시설도 가까우며 동덕초와 제일중 사대부설중•고 등의 학교도 인접하다.
‘다인
홍보관(모델하우스)은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23(남산동654-1) SK허브스카이아파트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