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 [제공 = 신영남부개발] |
신영 계열사인 신영남부개발은 울산시 북구 송정지구 B6블록에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를 6월 선보인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 맡는다. 입주는 2019년 10월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최고 25층, 5개동, 420가구 규모이고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울산 도심권이 가까워 시티병원과 농수산물 유통센터, 롯데마트, 메가마트, 북구청 등 이용이 편리하고 송정지구 안에도 중심상업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개발지구 동측에 동화산과 무룡산이 있고, 동천강과 송정천, 송정박상진 호수공원 등이 인근에 있으며 지구내 하천을 중심으로 수변 공원과 근린공원등이 들어설 예정이라 쾌적하다.
7번 국도인 산업로와 북부순환도로가 가까워 경주, 부산 등 인근 지역 이동이 용이하고, 울산공항이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여서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또 부산~울산~경주~포항을 잇는 동해남부선 송정역이 2018년 개통 예정이다.
김일권 신영 상무는 "울산의 알짜 택지지구인 송정지구에 들어서는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울산 송정지구는 울산시 북구 송정동 일대 143만8,000㎡에 7,821가구, 19,595명을 수용할 있는 규모로 조성되는 대규모 공공택지 개발지구이다. 뛰어난 주거 인프라와 더불어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갖추고 있어 울산의 신흥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