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서남부권 핵심 주거지역인 부천 옥길지구에 탄탄한 배후수요를 품은 부천 옥길 서영아너시티 오피스텔이 공급을앞둬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천 옥길지구는 약 1천명의 고용인원 확보가 가능한 초대형 이마트타운이 2019년 완공을 앞두고 있으며, 지역 내 위치한 자족시설 부지에는 지식산업센터 및 벤처기업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도 이달 9월 완공을 앞둬 대학가 인근의 유망투자처로 떠오르고 있으며 약 1조 7524억원을 투입한 광명시흥 테크노벨리 조성사업(2022년 준공예정)과 인근 항동•범박•시흥은계지구 등 풍부한 광역 배후수요도 갖춰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1~2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현 상황에서 부천 옥길지구에 최초 소형오피스텔 공급소식에 일대 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초대형 이마트타운 개발호재를 비롯해 인근 대학, 산업단지 등 옥길지구 안팎에서 급격하게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소형 오피스텔의 품귀현상이 일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이달부천 옥길지구 내 최초 소형 오피스텔 ‘부천 옥길 서영아너시티’가 공급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6~25㎡, 총 245실 규모로 구성된다.
‘부천 옥길 서영아너시티’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20cm 높아진 2.5m의 천정고, 블루투스가 가능한 실내 스피커 설치, 지역냉난방을 채택하여 보일러 •실외기실 제외 등 보다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 실 LED등 설치와 복층로이유리 등의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도입했다. 여기에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스타일러(일부 실) 등 모두 다 갖춘 풀옵션을 제공해 입주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또한 계절창고, 광폭주차장(약 30%적용), 전기자동차 충전장치, 지하주차장 비상벨, 무인택배실, 옥상정원 등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줄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부천 옥길 서영아너시티’는 옥길지구의높은 서울접근성과 광역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BRT(간선급행버스체계) 확충계획으로 시흥~서울 개봉역까지 더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한 인근에 소사역과 안산 원시역을 잇는 소사-원시선복사역이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이 외에도 인접한 거리에 소사역, 역곡역도 있어 향후 광역교통망 및 서울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 외곽순환도로 시흥IC, 제2경인고속도로, 광명IC 등의 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진 ‘부천 옥길 서영아너시티’는 지하 5층~지상 10층으로 공급된다. 판매시설은 지상 1층~지상 3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전체 연면적은 21,948.77㎡
한편 ㈜서영건설플러스는경기 시흥시 ‘시흥 배곧 베니스스퀘어’시행과 시공으로 2016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상가대상을 받은 바 있다.
‘부천 옥길 서영아너시티’의 분양홍보관은경기도 부천시 부흥로315번길 26로(경기도 부천시 중동 1125-3)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