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신한은행] |
기존 신한은행은 직원 상담사와 외부전문기관을 통해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했으며 강북삼성병원 심리상담 전문가가 상주하는 이번 '마음 두드림 열린상담센터'를 개소하며 대직원 상담시스템을 3채널로 운영하게 됐다.
마음 두드림 열린상담센터를 활용한 사내상담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하며 산업카운슬러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 상담사 2명, 전국에 배치된 외부전문기관 상담사 1000명, 강북삼성병원 상담전문가 2명이 주 3회 상주하는 본점 상담센터 등 3채널 플랫폼을 갖추고 다양한 직장 스트레스에 대해 지원한다. 이 곳에서는 개인 우울증, 가족관계, 대인관계, 조직적응, 감정노동과 관련 전문적인 상담을 지원하며 부서단위 프로그램, 리더십 프로그램, 힐링프로그
신한은행 관계자는 "직원들의 심리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직원의 행복이 조직의 행복이라는 가치아래 직원의 행복과 마음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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