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백화점들의 2월 매출이 1월에 이어 호조를 이어간 반면 대형마트들은 마이너스 성장을 하는 부진한 흐름을 보였습니다.
지식경제부에 따르면 지난달 3대
지식경제부는 식품매출 비중이 큰 대형마트는 설 명절 매출이 분산되면서 2월 매출이 줄었지만 백화점은 잡화와 의류 판매호조가 매출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백화점들의 2월 매출이 1월에 이어 호조를 이어간 반면 대형마트들은 마이너스 성장을 하는 부진한 흐름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