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씨티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씨티 국제체크카드 사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생도시 한달살기 프로젝트`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티은행은 행사기간 중 씨티 국제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을 국내외에서 사용하거나 해외에서 인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경비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진 =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씨티 국제체크카드 사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생도시 한달살기 프로젝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과 8월 두 달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씨티 국제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을 국내외에서 사용하거나 해외에서 인출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경비 상품권을 제공하며, 1등(1명)에게는 고객이 원하는 도시의 여행을 지원하는 하나투어 2000만원 여행상품권, 2등(2명)에게는 500만원 여행상품권, 3등(5명)에게는 100만원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해 추첨 대상 기준이 되는 30만원 목표를 달성하고, 한국씨티은행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한 모든 고객에게는 앱에 있는 모바일 쿠폰함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지급은 오는 9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인터넷이나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무방문 신청 서비스 이용해 국제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영업점 방문 발급 시 부과되던 국제체크카드 발급 수수료 5만원이 전액 면제되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 중국을 비롯한 해외 22개국 씨티은행 현금지급기에서 씨티 국제체크카드 사용 시 미화 1불의 인출 수수료와 인출액의 0.2% 네트워크 수수료만으로 한국 계좌에 있는 본인의 돈을 현지화폐로 출금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노승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