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
KB부동산 Liiv ON은 삶의 공간(Liiv)으로서 부동산정보를 언제든지(ON)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5월 출시한 KB부동산 플랫폼은 매물검색부터 금융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신개념 종합 부동산플랫폼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최상의 부동산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부동산 중개업소의 영업을 지원하는 상생모델이다.
신혼부부 전용서비스는 최근 주거문제로 결혼을 기피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내집마련의 희망을 주고, 부동산과 금융에 생소한 예비 신혼부부들도 쉽고 편리하게 신혼집을 찾아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KB시세를 활용한 '신혼집 찾기'는 신혼집 마련의 첫걸음이 되는 핵심서비스로, 보유 예산과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매물을 제공하고 특정 지역의 매물을 동시에 3개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다. 신혼집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예비 신혼부부들이 불필요한 발걸음을 줄이고 마음에 쏙 드는 집을 찾기가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신혼집 마련을 위한 부족자금설계 서비스는 대출가능금액과 대출금리 그리고 매월 갚아야 할 금액을 리포트 형식으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주택구입 관련 금융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혼수, 예식 등 결혼준비 관련 비용을 절약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맞춤 신용카드 상품도 추천해주며 여행자보험, 예식보험, 항공보험 등 신혼부부의 필수 보험서비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야기 서비스는 본인이 직접 입력한 결혼 예정일을 기준으로 개인화된 일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결혼 준비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