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서울어린이대공원내 현대해상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 캠페인 행사장에 마련된 '로스트 갤러리(Lost Gallery)'에서 방문객들이 마음봇 메모지키트로 적은 습득 메시지를 게시하고 있다.[사진 제공: 현대해상]] |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는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의 '찾고 싶은 마음'과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의 '찾아주고 싶은 마음'을 연결하기 위해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이 그 장소에 메시지를 남겨놓을 수 있도록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달 온라인에서 먼저 시작됐다.
현대해상과 서울시설공단이 함께한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이달 19일까지 매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되며 미션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분실물 습득 시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마음봇 자석과 메모지로 구성된 메모지 키트 500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어린이대공원에 있는 꿈틀꿈틀 놀이터와 원숭이 마을에 설치된 '로스트 갤러리(Lost Gallery)'에서 숨겨져 있는 미션 분실물을 찾아 마음봇 메모지 키트를 활용해 찾은 장소에 습득 메시지를 남긴 후 인포데스크
김진형 현대해상 홍보부장은 "이 캠페인은 온라인 공간을 통해 현재까지 2만명이 참여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며 "어린이대공원이라는 실제 공간에서도 캠페인의 취지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