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자체 멤버십 커뮤니티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적립해 각종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몰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인트몰에서는 카페, 외식, 화장품, 백화점, 영화관 등 총 13개 브랜드의 기프티콘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기프티콘을 타인에게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360°플래닛'은 라이프플래닛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6년 말 론칭한 온라인 금융 커뮤니티로 라이프플래닛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은 보험상품 가입, 친구 추천, 아이디어 제안 등 각종 미션을 통해
적립한 씨드포인트는 포인트몰 기프티콘 구매 외에 온·오프라인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라이프플래닛 상품 가입 시에도 씨드포인트로 초회보험료(첫 회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어 유용하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