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투시도[사진제공: 금성백조주택] |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6층, 5개동, 779가구(▲아파트 전용 78~90㎡ 701가구 ▲오피스텔 전용 84㎡ 78실) 규모로 조성되며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스완’도 공급된다.
한강신도시 마지막 초대형 스트리트몰 '애비뉴스완'은 포르투갈 리스본의 건축 컨셉을 바탕으로 설계해 이국적 경관과 유니크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구래역(2018년 11월 개통 예정)과 복합환승센터을 마주한데다 반경 약 1.5km 이내에 3만여 가구가 거주하고 있어 빠른 상권 활성화가 예상된다.
단지 바로 서측으로 이마트(김포한강점)가 있고,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중심상업지구도 이어져 있어 생활 편의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시설로는 한가람초·중, 호수초, 솔터고 등이 있다.
세대는 공간활용성과 채광 및 통풍에 유리해 최근 주택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4베이(Bay)·4룸(Room ) 위주로 설계하고, ‘ㄷ’자 주방, 알파룸,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등 각종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아울러 주차 공간을 모두 지하로 내리고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다.
금성백조주택 관계자는 “김포시
모델하우스는 경기 김포시 장기동 일원에 마련되며, 이달 말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3월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