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상 마음봇 시리즈 첫 번째 TV광고 '만남' 편.마음봇이 새 가족과 셀카를 찍는 장면.[사진 제공: 현대해상] |
마음봇은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로, 현대해상은 지난 해부터 마음봇을 주인공으로 한 TV광고 시리즈를 통해 마음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올해 첫 시리즈인 '만남' 편에서는 마음봇에게 처음 가족이 생긴다. 지금까지 관찰자적 시선으로 인간의 마음을 바라보기만 했던 마음봇은 새 가족들과 직접 소통하기 시작하고 소중한 관계 속에서 '가족을 이어주는 마음'을 비롯한 구체적인 인간의 마음들을 배우게 된다.
현대해상은 이번 '만남' 편을 시작으로 마음봇과 가족들의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방영해 '마음의 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해상은 새 TV광고와 연계해 오는 2월 23일까지 '어서와, 마음봇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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