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들이 6일 현재 강력하게 추천하는 써보면 후회하지 않을 '꿀 혜택' 신용카드 5선을 소개한다.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삼성카드 taptap O'는 삼성카드가 인정하고 강력 추천하는 카드로 월 최대 3만원, 연간 37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50% 할인 혜택과 이동통신요금 10% 결제일 할인, 택시를 포함한 대중교통 10% 할인, 편의점 7% 할인 등 이 모든 혜택을 연회비 1만원(해외겸용 기준)에 누릴 수 있다. 신규 회원의 경우 연회비 1만원을 다시 돌려준다.
롯데카드는 '좋아서 쓰는 카드, 롯데카드 LIKIT(라이킷)'을 콘셉트로 온라인에서 신청할 수 있는 3종의 카드를 내놓고 있다.
이중 특히 'LIKIT FUN 카드'는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50% 할인과 교통·통신·소셜커머스 5~20% 할인, 롯데시네마·CGV 50% 할인 등 요즘 20·30에 핫한 트렌드를 콕 집어 혜택을 모았다. 연회비는 1만원으로 신규 회원이면 100% 환급해준다.
KB국민카드는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를 사용하면 스타벅스에서 최대 6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맥도날드, 버거킹 20% 청구할인에 간편결제 이용 시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요금 10% 청구할인 혜택도 기본으로 탑재했다. 연회비는 1만~1만2000원이며 신규 회원이면 캐시백도 해준다.
현대카드가 온라인 신청을 받아 발급하는 '현대카드 ZERO(할인형)'는 횟수·한도·실적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업종 및 대형마트 1.2% 할인, 커피전문점 1.2% 할인, 의료비 0.7% 할인, 이동통신요금 0.7% 할인, 생명보험회사 보험료 1.2% 할인, 결제 부담 없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모든 부문에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넣었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신규 회원이면 다시 돌려 받는다.
신한카드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신한카드 Deep Dream'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일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