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조감도[사진제공: 두산건설] |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최고), 13개동, 전용 59~84㎡ 총 1620가구 중 520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사업지 인근에 연내 착공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 수동나들목이 있어 향후 제2중부고속도로 및 구리~포천고속도로와 함께 격자형 도로망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오남~수동간 국지도 98호선 도로가 2020년 11월 개통을 목표로 작년 11월 착공에 들어갔다. 이 도로는 서울에서 가평까지 이동거리가 평균 15km 이상 단축돼 통행시간이 평일 및 주말 기준 각각 30분, 1시간 이상 단축될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급행철도(GTX) B노선인 인천 송도에서 남양주 마석역 구간은 2025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다. GTX B노선이 개통되면 이 일대의 광역교통망은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경춘선 마석역 및 천마산역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 환승이 편리해 서울 출퇴근이 가능하며, 잠실과 신사사거리까지 운행하는 광역버스와 급행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다. 광역버스노선인 M버스는 2018년 상반기 중 노선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울~춘천 고속도로, 경춘북로(46번), 경춘로, 수석~호평간 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며 서울 및 수도권, 춘천으로의 광역도로가 발달돼 있다. 2018년 국토교통부 업무계획에 따르면 서울~춘천간 고속도로의 통행료 인하가 계획돼 교통편의성은 더욱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사업지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 롯데시네
단지 바로 뒤에 송라산이 접해 있으며 천마산 군립공원이 인접해 정주여건이 쾌적하고, 동간거리가 넓어 채광성 및 조망권 확보가 쉽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구리시 교문사거리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