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상우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이 8일 성남 분당 LH 상담센터에서 `일일 고객 상담사` 체험을 하며 고객과 통화하고 있다. [사진 제공 = LH] |
LH는 이날 CEO가 직접 고객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CEO 일일 상담체험'을 진행했다. 고객을 상대하는 상담 직원의 고충을 직접 겪어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처우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박 사장은 직접 고객의 전화를 받아 임대주택 입주자격 등 고객 문의에 답하고 불만 사항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상담을 마친 후에는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보냈다.
박 사장은 체험 이후 "
[김강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