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속으로는 은행장이 영업현장을 방문해 영업전략을 공유하고 현장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현장경영 프로그램으로, 한 해 동안 전국 모든 지역본부를 찾아 나선다.
김도진 은행장은 이틀 동안 해당 지역본부 소속 영업점장들과의 조찬 간담회를 통해 영업전략을 공유하고, 12개 지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 행장은 간담회에서 "올해는 동
또 "철저한 건전성 관리와 이익구조 개선을 통해 당기순이익이 대손충당금 규모를 넘어서는 '골든크로스'를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