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투자정보 서비스 로보픽과 로보포트의 오픈을 기념한 '혼자하는 투자가 어려울 땐, 로보픽&로보포트'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로보픽은 로봇엔진을 기반으로 한 알고리즘을 통해 투자 유망종목을 발굴하는 제휴 서비스다. 로보포트는 투자자문사의 투자 노하우가 담긴 포트폴리오를 추천 받고, 매매승인 시 즉시 주문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혼자하는 투자가 어려울 땐? 퀴즈 이벤트 ▲로보픽 무료체험 이벤트 ▲혼자가 아니야! 거래 이벤트 ▲가입 유지 이벤트로 꾸며졌으며 모든 이벤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 이벤트'는 정답자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한다. '로보픽 무료체험 이벤트'는 로보픽 내 7개의 각 서비스에 최초 가입 시 무료체험 기간 1개월 제공과 함께 무료체험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혼자가 아니야! 거래 이벤트'는 기간 내 로보픽 또는 로보포트 서비스 가입 계좌에서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자지원금 100만원(2명), 공기청정기(2명),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20명),
'가입 유지 이벤트'는 로보픽 또는 로보포트 가입 후 이벤트 종료일까지 가입을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자지원금 100만원(2명), 로봇청소기(2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