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은 다음달 4일까지 자사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농협손해보험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5기를 맞는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상품 개선점 제안,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 다양한 소비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를 지급 받으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적인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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