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인터넷이나 광고 등에서 얻는 금융상품 정보의 가장 큰 문제는 정확성·신뢰성 부족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금융감독원은 '금융소비자 리포터'로 위촉한 소비자 194명을 대상으로 모바일·이메일 설문조사를 실시해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22일 밝혔다.
금융상품 정보 취득 시 애로사항으로 '정확하고 신뢰성 높은 정보를 찾기 어렵다'는 응답이 87명(45%), '전문용어가 어렵고 나에게 맞
소비자들이 인터넷이나 광고 등에서 얻는 금융상품 정보의 가장 큰 문제는 정확성·신뢰성 부족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금융감독원은 '금융소비자 리포터'로 위촉한 소비자 194명을 대상으로 모바일·이메일 설문조사를 실시해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2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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