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진주'로 불리는 세계적인 패션모델 나오미 캠벨이 지난달 또 한번의 폭행 혐의로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오는 6월 정식 재판을 받는다고 합니다.
해외화제 소식, 강나연 기자입니다.
지난달 공항에서 난동을 부리고 경찰관을 폭행해 체포됐던 나오미 캠벨.
결국 영국 검찰은 그녀를 오는 6월 법정에 세우기로 했습니다.
유죄가 인정되면 나오미 캠벨은 최대 6개월의 징역이나 만 달러의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캠벨은 이전에도 가정부에게 휴대폰을 집어던지는 등 폭행이나 폭언 사건으로 10여 차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
영국 왕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왕족 20명 중 상위권을 휩쓸었습니다.
윌리엄 왕자는 준수한 얼굴과 신사적인 매너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윌리엄 왕자는 현재 공군 장교로 복무 중이며 오는 6월부터 해군에 배치됩니다.
동생 해리 왕자는 그 뒤를 이어 2위에 올랐습니다.
해리 왕자는 올해 초 전투지역인 아프가니스탄 최전선에서 용감하게 복무한 점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
세계적인 희귀동물인 '인도네시아 코뿔소'가 야생 동물 연구를 위해 설치된 적외선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아프리카 코뿔소보다 훨씬 작은 인도네시아 코뿔소는 카메라 렌즈를 보자 위협을 느낀 듯 공격합니다.
인터뷰 : 라마 하이드리아 / 세계야생동물협회 회장-"이 비디오를 통해 우리가 이전에 몰랐던 코뿔소의 습성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코뿔소은 지구 전체에 약 70마리 밖에 남지 않은 희귀 동물입니다.
-------------------------------------
납치된 지 8년 만에 극적으로 탈출한 호주 여성이 TV 토크쇼 진행자로 변신했습니다.
감금 생활을 하는 동안 그녀에게 텔레비전은 세상을 보는 유일한 통로였습니다.
이제 지하에서 벗어나 TV를 통해 세상과 만나면서 자신을 알리게 됐습니다.
mbn뉴스 강나연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