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전 아리에띠 캐슬 조감도 [사진제공: 우암건설] |
세계적인 설계사인 미국 겐슬러사(社)의 한국지사장을 역임한 건축가가 직접 기획 설계를 맡았으며 단지계획에는 일본의 프레임 웍스사가 참여했다. 주택형은 총 14개 타입으로 각 세대에는 최대 약 178m²(54평)의 테라스를 제공하고, 단지가 도시계획공원과 바로 이어지도록 했다.
또한 천장고를 일반 아파트에 비해 20~60cm 높여 개방감이 우수하고 층간소음을 조감하기 위해 바닥두께를 30㎝ 이상 마감재를 사용한다. 로이복층3중 유리(43mm)를 사용해 열손실 및 소음도 최소화했다. 5~6세대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5인승 엘리베이터를 설치할 예정이다.
세대당 2대 이상의 주차공간과 지하주차장에 세대별 개별창고를 제공하고, 진도 6.5의 지진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가 적용됐다.
각 세대 주방과 욕실에 독일 놀테, 이태리 노빌리, 네덜란드 레지녹스, 아메리칸스텐다드, 한샘 등 고급 가구 및 자재를 사용한다. 지역난방 시스템, 초고속 정보 통신지원, 홈오토메이션 설비 등 최첨단 시스템와 에너지 절감구조로 아파트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단점을 보완했다.
사업지 인근에 용인외고, 국제학교, 단국대 등의 교육시설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하나로마트, 죽전로데오아울렛, 보정동 카페거리, 서울대병원, 동국대 한방병원, 아주대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2021년 GTX 구성역이 개통하면 서울 강남권가지 빠르게 이동할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무이자와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과 시스템에어컨, 펜트리, 현관 중문 등을 기본품목으로 제공한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입주는 오는 10월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