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서울 중구 하나카드 본사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우수콜센터 인증식에서 (왼쪽부터) 이기동 KMAC 본부장, 한수희 KMAC 부사장,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 손창석 하나카드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하나카드] |
이번 평가에서 하나카드는 ▲상담사의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신속한 파악 ▲종료시점의 태도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고 평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0개 산업의 250여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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