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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러시아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 현지시장 적극 공략

기사입력 2018-07-05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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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샵 직원이 오픈행사 참가자들에게 올레드 TV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 브랜드샵 직원이 오픈행사 참가자들에게 올레드 TV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이일환 전무(왼쪽에서 여섯번째) 등 참가자들이 오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이일환 전무(왼쪽에서 여섯번째) 등 참가자들이 오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에 처음으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고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이일환 전무를 비롯해 현지언론 및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LG 클로이 청소로봇이 매장 주위를 청소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LG전자는 진열되지 않은 제품도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단말기를 매장 곳곳에 설치했다. 또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온라인 픽업존'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LG전자는 향후 프리미엄 브랜드샵에

서 축구경기 관람, 요리 교실 등 현지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이일환 전무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이 러시아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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